본문 바로가기

IT 전시회 & 포럼/17년 5월~12월 일정

국내 최대 IT 전시회 "월드 IT쇼 2017"

월드 IT쇼 2017

 

서울 코엑스에서 5월 24일(수) ~ 27일(토)까지 나흘간

제4차 산업혁명을 이끄는 최신 정보통신기술(IT) 제품·서비스를 전시하고

IT 산업의 미래를 전망하는 '월드IT쇼 2017'가 열린다고 하네요 :D
 


어머 벌써 올해로 10번째를 맞이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IT 국제전시회네요

매년 열리고 있었는데 왜 몰랐을까요..

올해의 주제는 ‘Transform Everything, 모든 것을 변화시키는 IT’라고 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많은 직업이 사라지고 또 그만큼 새로운 직업이 생겨나죠?

새롭게 생겨나는 직업의 많은 부분이 IT와 연계되어 있습니다

 

참석하신다면 제4차 산업혁명의 국내 현주소와 미래 비전에 대해

알아볼 수 있을것 같네요

어떤 행사가 열리는지 살펴 보니

500개가 넘는 국내외 IT관련 회사들이 부스에서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자율주행차, 가상현실(VR)·증강현실(AR) 등

제4차산업 혁명을 이끄는 핵심기술들을 전시한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컨퍼런스, 세미나 관련 기업들의 시상식도 함께 열리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체크해 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