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전시회 & 포럼/18년 1월~8월 일정

4 IR 공연예술 컨퍼런스

이어서 전시, 컨퍼런스 소식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인 공연예술과 IT기술 결합의 

예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포스터네요. :)


주제 자체가 4th Industrial Revolution Performing Arts Conference 입니다.

4차산업혁명, 공연 예술 컨퍼런스

: 모바일, 온라인, 가상현실, 홀로그램, 3D 맵핑 등

가상 공간을 활용한 공연예술 창작 및 향유 활성화 컨퍼런스

-라고 길게 설명해주셨네요. 


일시 :  18년 1월 18일

장소 : 블루스퀘어 카오스홀


2가지 세션으로 이루어져 있고, 해외강연과 애프터 토크로 구성되어 있네요. 

연사는 이미 정해졌고, 주제도 나와있구요. 

해외 강연의 연사들은 통역을 사용하는걸..까요?

갑자기 소소한 궁금증이 떠오르지만.. 

뭐, 참고로 국내 패널들은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공연이 기술과 접목해서 어떤 결과와 플러스 효과가 나타날지

기대되는 컨퍼런스입니다. 

300여명 정도 규모의 컨퍼런스이니, 재밌게 참가하고 오시면 될 것 같네요. 

참가 등록 홈페이지 : https://onoffmix.com/event/123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