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전시회 & 포럼/17년 5월~12월 일정

YONSEI BIG DATA CONFERENCE 연세빅데이터 컨퍼런스 2017

이번에 가지고 온 컨퍼런스는 조금 더 재밌게 접근할 수 있는

컨퍼런스입니다. 

주최가 연세대학교 학술동아리인만큼, 같은 연세대재학생 학생이나

비슷한 관심사를 두고 있는 학생들에게 재밌는 컨퍼런스가 될 것 같은데요. 

YONSEI BIG DATA CONFERENCE 연세 빅데이터 컨퍼런스 2017입니다. 


일시 : 17년 12월 30일

장소 : 연세대학교 제2공학관


그리 큰 규모는 아니기때문에 확실하게 갈 생각있는 분들이라면

미리 신청해두는게 좋겠죠?

https://onoffmix.com/event/121883


내용자체도 아기자기하게 재밌는 구성이네요. 

어린 학생들인만큼 다양한 아이디어와 번뜩이는 생각들이 난무할

컨퍼런스의 장이 될 것 같네요. 



같은 나이의 비슷한 연령대의 학생들은 저런 생각을 가지고 있구나하며

경쟁심을 발휘할 수도, 그러면서 함께 윈윈할 수 있겠죠. 


저는 동아리활동을 운동을 했기 때문인가요. 

학기 중의 스트레스를 푸는 시간으로 동아리 활동을 했는데, 

학술 동아리라니. 참 신기하고 기특한 것 같습니다. 

빅데이터에 관심을 두고 있는 학생들인만큼 학술동아리 활동을 하고

의견을 교환하며 스트레스를 풀고 있는 걸 수도 있겠네요. :)


일단 눈에 띄는 재밌는 내용으로는 감금은 더이상 NAVER 정시엘 프로젝트 입니다.

그리고 삼행시봇-언어의 마술사 알파카파카 요렇게가 제 흥미를 돋우네요. 


제가 못가는 대신 누가 후기라도 좀 올려주면 좋을 것 같은데욥. 

후기를 얻을 기회가 생기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