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전시회 & 포럼/17년 5월~12월 일정

제1회 나나나파티 #나의길을나답게나아가자 #청춘파티

이어서 행사 소식입니다. 

이번엔 IT 관련 소식은 아니지만, 송년의 밤을 마무리할 수 있는

재밌는 행사 관련 소식입니다. 

그동안 틈틈히 대학생이나 취준생들의 공모전이나 취업에 관련된

소식을 전하기도 했는데, 

이제 17년의 마지막 해이기도 하고,

연말이 슬슬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이 모든 것들을 

한 숨 쉬어가자는 의미로 대학생, 취준생, 사회 초년생 등 모든 청춘들이

참가할 수 있는 취지의 파티입니다. 


제1회 나나나파티 인데요. 나의 길을 나답게 나아가자 라는 말에서 나온

나나나 이네요. 



일시 : 17년 12월 28일

장소 : 한남동 일신빌딩 4층


테마는 나에게 맞는 일, 있기는 한걸까? 라고 걸고 있네요. 

저 생각은 정말, 누구나 다 하고 있는 생각같습니다. 

세상에 본인이 하고 싶어서, 재밌게 느껴지는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다들 그냥 하고 있거나, 아직 못 찾고 있거나 둘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저만해도 일을 하면서도, 이게 맞는 걸까 라는 생각을 종종 하고 있기 때문에 

더 격하게 공감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1부의 파티짱.. 으로 이건동 PD가 나와서 이것저것 이야기를 나눠볼 생각이네요. 

준비물은 파티를 즐길 마음가짐과 스웩이면.. 충분한 것 같고. 

참가비는 단돈 만원입니다. 식사도 제공한다고 하니 그 정도는 충분한 것 같죠?


참가하실 분은 사전 등록이 필요하니, 망설이지 마시길.. 바랍니다. 

https://onoffmix.com/event/122701